이모저모

2021년(辛丑年) '띠'로 살펴보는 올해(辛丑年) 운세는

김초희 2021. 2. 8. 21:06

2021(辛丑年) 로 살펴보는 올해(辛丑年) 운세는

 

 

 

출처 : 이코노믹리뷰<박민규 기자> 나라 안팎의 상황도 중요하지만 결국 개인의 운세가 가장 궁금하지 않겠는가.

<이코노믹리뷰>는 독자의 행운을 바라며 국운(國運)과 함께 띠별 운세를 역술가에게 물었다

 

띠별 운세에 실린 설진관 선생님의 글입니다.

 

(쥐띠) : 매사에 속전속결로 일이 진행되므로 정신을 집중해야 한다. 일을 임시방편으로 처리해 놓고 자만하지 말고, 겸손한 자세를 지녀야 한다.

 

(소띠) : 소띠는 오랫동안 바라던 인연을 맞이한다. 한편 조직이나 회사에서 식구 수가 느는 형국으로, 마냥 좋아 할 때만은 아니다. 그 만큼 책임이 뒤따른다.

 

(호랑이띠) : 별 다른 노력 없이 쉽게 금전이 들어오지만 마냥 앉아서 좋아 할 때가 아니다. 쉽게 들어 온 재물은 쉽게 나가기 마련이므로 감사한 마음과 검소한 자세가 필요하다.

 

(토끼띠) : 밥그릇 뺏기듯 손해 보기 쉬우니 주위를 살펴 신중하게 일을 도모해야 한다. 누가 아군인지 적군인지 구별하는 자세가 필요한 때다.

 

(용띠) : 용띠의 경우 본래는 재산이 없는 몸인데 횡재할 길운이 들었으므로 풍족함을 얻으리라. 서방에 있는 재물이 우연히 내 집에 이른다. 분수를 지키면 능히 편하리라. 7월이 지나면 아무리 높은 산이라도 나의 운이 대길해 쉽게 오를 수 있다. 만일 관록이 아니라면 장삿길에서 재물을 얻겠다.

 

(뱀띠) : 상대에게 마음을 들키지 않고 매사 신중할 때 비로소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모든 일을 주도하는 권위가 설 때이나, 겸손 하라.

 

(말띠) : 어려움을 겪을 때 가까운 사람의 도움으로 기사회생한다. 그러나 낙심하지 말고 최선을 다하라. 과장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 상대를 대함으로써 마음을 얻어야 한다.

 

(양띠) : 적은 노력으로 큰 이익을 얻을 수다. 검소하고 꾸준히 노력할 때 그 결실이 클 것이니, 시작부터 큰 욕심은 금물이다.

 

(원숭이띠) : 전진하는 중에 조력자를 만나니 그 간의 설움을 떨어 버리는 구나.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는 것을 잊지 말자.

 

(닭띠) : 올 해는 닭띠에게 제대로 만난 기회이므로,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펼쳐 보라. 소극적인 자세보다 적극적인 자세가 유리하다.

 

(개띠) : 서로 생각이 다른 사람들과 일을 도모하려니 배가 산으로 간다. 양보하는 자세를 통해 오히려 실속을 챙길 수 있겠으나, 많이 베푸는 자세가 필요하다.

 

(돼지띠) :재산과 재물이 증가 했다고 사람들이 부러워한다. 그러나 자신은 여전히 부족함을 느끼니 안분지족을 알아야 한다.

 

 

2021(辛丑年) 운세를 무료로 보시면 좋겠네요.

 

2021(辛丑年)에는 하시는 모든 일들이 잘 되시기를 두 손 모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