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명운을 안다는 것은 하늘을 무서움을 아다는 것이고,
자연 겸손하며 스스로 낮추는 자세는 당연할 것입니다.
선천의 명운으로 각 개인의 명운에 미치는 인연의 영향력은 참으로 신비하나 명리학을 통하여 선천의 명운과 인연을 읽어낼 수 있다는 것은 그 자체만으로 명리학의 신비가 아니고 무엇이겠는가요.
혹자는 그러합니다.
인연되는 띠를 아는게 뭐리 그리 중요한가? 하고 ..
① 그러나, 대부분 명리학을 연구하는 분들은 사주명리학에서 다가올 일을 예견하면서(좋은 일과 나쁜 일을 가려낸 후) 그 중 나쁜일을 피해가려는 것이 명리학의 목적이다라고 말합니다.
그 논리로 그대로 말씀드려보겠습니다.
사주명리학에서 찾아오는 인연을 예견하면서 (좋은 인연과 나쁜 인연을 가려낸 후) 그 중 나쁜 인연을 피해가려는 것이 인연법 진여비결의 목적이다라고 말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사주명리학에서 사건의 추론이 가능하지만 세상사 100% 모두 들추어 내지는 못할 것입니다.
저만 그러한가요? 여러분들은 100% 들추어 내는가요?
단지, 최대한 많은 숨은 CASE를 확인해보려 하고 이를 검증하려고 합니다.
진여비결도 마찬가지입니다. 선천의 명운과 인연되는 인연을 100% 모두 들추어 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최대한 많은 숨은 인연을 확인해보고 이들과 당사자간 인연관계를 검증해보려고 합니다.
인연법 진여비결은 사주명리학이라는 모체를 근간하여 탄생한 학문입니다.
인연법 진여비결이 자식이라면 그 어머니는 사주명리학이 되는 것입니다.
결국은 사주명리학과 인연법 진여비결은 표리관계에 있는 것입니다.
② 사주명리학의 장점은 임의의 명반을 근거하여 선천 명운을 통하여 추리가능한 사건을 추리하고 동시에 수반되어 찾아오는 인연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명리학도들은 추리가능한 사건의 추리에 연구를 많이하고 있지만 조금만 시각을 돌려본다면 동시에 수반되는 인연의 연결도 발견할 수 있을 것이고, 더불어 인연되는 자가 누구인지에 따라 그 인연이 사주명반에 미치는 영향에 따른 명운의 다변성을 재차 확인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사주명리학을 연구하는 이들이 인연법 진여비결을 연구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며 자연스런 기차여행인 것입니다.
모름지기 인연도 인연따라 간다고 했습니다.
알면 보이고, 모르면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설진관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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