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싯다르타
왕자인 싯다르타는 궁을 빠져나와 농경제가 한참인 농부들 사이에서 한 가난한 백성과의 대화를 통해 늙고 병들어짐과 죽음을 목격하고 깊은 생각에 잠깁니다. 그 후 이웃 나라 공주와 결혼하여 사내아이가 출생하지만 가족과 왕궁을 뒤로한 채 깨달음을 위해 출가를 결심합니다. 내면의 자아를 완성하고자 끊임없이 수행하는 왕자 싯다르타와 마라 파피야스가 존재하는 탐진치(욕심, 노여움, 어리석음)의 대치를 그려내면서 해탈의 경지에 이르는 이야기입니다.
"그대는 욕심이요 미움이요 욕망이요 두려움이며 의심이다. 그렇다 너는 나다" 대사에서 마라 파피야스가 무너집니다.
"눈을 뜨라, 깨어있어라"로 많은 인연들과 소통을 합니다. 가르침의 시작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모든 인연의 중요성과 연결을 강조하면서 막을 내립니다.
인상 깊은 뮤지컬 싯다르타였습니다.
사주명리학과 통변술 설진관 추명가 해설 58번, 59번, 60번은 육신 통변입니다.
육신 구조도는 사주명리학과 통변술 설진관 추명가 해설 P 295, P 296에서 공부하시면 됩니다.
시 일 월 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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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주 명조입니다.
년주, 월주, 일간은 이미 확정된 전생 혹은 본가(本家) 등 가지고 온 영역이라고 보시면 되고 일지, 시주는 현생 혹은 변화를 줄 수 있는 영역 혹은 남명에게는 처가(妻家) / 여명에게는 시가(媤家)로 보시면 됩니다.
- 추명가 58번 아버지의 바람기
남명, 여명에서 아버지는 편재이며 편재 입장에서 비겁은 재성에 해당되어 아버지의 애정사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추명가 59 매력 있는 여성
여명 사주에 자신을 표현하는 것은 식상입니다. 식상이 많은 명조를 가지고 있다면 식상 + 학문으로 이어지면 한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발휘하기도 합니다.
- 추명가 60 아버지의 바람기
남명 사주를 보면 일지, 시주가 처가(妻家)에 해당되고 일지, 시주에 식상이 있다면 장인의 바람기를 알 수 있다는 내용입니다. 장인 입장에서 보면 식상은 장모 혹은 장인의 애인이라 그렇습니다.
*모임 단톡방에 올린 글입니다.
명리학 공부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웃는 날 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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