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3년 처음 사주명리학 이론인 인연법(진여비결)을 접하고, 다시 1998~9년 경 PC통신 하이텔에 사주 명리학계에 처음으로, 사실은 신수훈 선생님이 창안한 것임에도 제가 박도사의 것으로 오인하여 박도사(박재산) 인연법이라며 이름을 잘못 붙여서, 인연법을 공개하기 시작한 이후 인연법(진여비결)은 명리학을 연구하는 이들 사이에 배우자 인연법, 박도사 인연법, 부부 인연법 등 이름으로 급속도록 퍼져나갔습니다.
그 이후 인연법 즉 진여비결을 창안하신 신수훈 선생님의 승낙과 지원을 받아 인연법 진여비결 해설이라는 졸저를 내었는데 출간하자 마자 독자 여러분들의 큰 성원속에 1년 만에 다시 증보판 사주명리학과 인연법 진여비결 해설을 출간하게 되는 등 큰 인기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진여비결 즉 사주 명리학 이론인 인연법이 최근 배우자의 인연을 알아보는 인연법이라 하여 또 다시 회자되는듯 합니다.
사주명리학을 학습하면서 인연법 즉 진여비결의 학습은 거의 필수 과정이 되어가는 것 같고, 많은 관심을 가지는 것 같습니다.
진여비결을 어느 정도 습득하느냐에 따라 통변의 수준에 있어 급격한 차이가 날 겁니다.
진여비결을 꼭 습득하시기 바랍니다.
진여비결은 사주명리학 상담에서 그리고 역학연구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고수들의 비결 중에 비결입니다.
명리학을 학습함에 있어서 항상 객관적인 입장에서 여러 이론을 비교하는 기회를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명리학이라는 학문에도 조그마한 논리가 있습니다. 항상 논리와 규칙 그리고 배경을 이해하시려고 한다면 명리학은 쉽게 습득되리라 생각합니다. 어설프게 아는 것은 차라리 모르는만 못합니다.
정확한 이해를 위해 노력하시기를 바랍니다.
설진관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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